?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33467_58974_1336 (1).png

-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v2_dxeq0LlQ


개인적으로 신선하다고 생각했던 인스타그램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팬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하면, 이를 구매하기 위해 줄서는 사람들을 보는 것은 흔한 일상입니다. 나이키 코리아는 에어맥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에서 이런 일상적인 풍경을 디지털로 가져왔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린다는 오프라인의 개념을 인스타그램으로 가져온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유저들이 나이키 코리아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자신의 개성대로 아바타를 만들어 추첨권을 이미지로 받고, 인스타그램에 #airmaxline의 해쉬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에어맥스 경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재미있는 것은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검색 기능으로 #AIRMAXLINE를 검색하면 서로의 아바타 이미지가 아바타들이 줄서고 있는 것 처럼 피드가 구성된다는 것입니다. 온오프라인의 고정적 개념을 벗어나 기획되어 참신하고, 채널의 특성과 크리에이티브가 완벽하게 어울어진 캠페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행사 캠페인 팀을 생각해보신다면 좋은 케이스 스터디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Drop here!
Drop here!
Drop here!
Drop here!

공지 [공지] 내가 본 광고 게시판 이용시 썸네일 이미지 필수! [임원단] 관리자 2014.05.26
  1. (신세계) SSG 쓱

    ssg 을 봤을 때 쓱이란 단어가 떠오르는가? 최근 언어적 트렌드를 본다면 Yes라고 말을 할 수 있겠지만 이 광고가 나오기 전에는 아니었을 것이다. 최근 대한민국의 문화적 언어 트렌드를 보면 sbs = 스브스  sk = 스크 이런식으로 발음하곤 하는데 이런 트렌...
    Date2018.11.09 By[Anti/32]이혜인 Reply0 file
    Read More
  2.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마음이음 연결음 광고는 GS칼텍스의 사회공헌 캠페인 광고로, 고객센터 통화연결음을 이용해 상담원의 가족들이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상담해드릴 예정입니다'등의 멘트를 직접 녹음해 들려주었다.   다른 캠페인과 달리 상담원에 대한 폭언 등의 문제를 ...
    Date2018.11.09 By[Anti/32]이혜인 Reply0 file
    Read More
  3. (야나두) 유캔두 , 야나두

    야나두는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의 확실한 인지도를 구축하려 했다.  "영어는 짧고 쉽게 야나두처럼"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1인칭 시점의 카메라 앵글을 사용했고 친숙하고 생생한 메세지를 전달해 참신한 광고 기법을 사용했다. 또한,소비자가 공감할만한 ...
    Date2018.11.09 By[Anti/32]이혜인 Reply0 file
    Read More
  4. [Samsung US] Growing up (comparison ad)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R59TevgzN3k 2007년부터 묘사되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아이폰과 갤럭시폰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가 가진 USP(용량, 드로잉, 방수 기능 등)를 아이폰과 비교해 보여주면서 영상 속에 등장하는 남성이 ...
    Date2018.11.08 By[Sharp/31]노하린 Reply0 file
    Read More
  5. [미원] 우리는 오늘 닭 100마리를 살렸다.

    -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G6OYIrUWEvk 최근에 재미있게 봐서 기억에 남는 광고입니다. '(미원으로) 닭 100마리를 살렸다/소 한마리를 살렸다'라는 직관적 카피로  여행은 살아보는거야. 라며 제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에어비앤비 ...
    Date2018.11.06 By[Sharp/31]노하린 Reply0 file
    Read More
  6. [NIKE] 에어맥스 줄서기 인스타그램 캠페인 바이럴 영상

    -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v2_dxeq0LlQ 개인적으로 신선하다고 생각했던 인스타그램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팬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하면, 이를 구매하기 위해 줄서는 사람들을 보는 ...
    Date2018.11.06 By[Sharp/31]노하린 Reply0 file
    Read More
  7. KCC, 글로벌을 넘어 판타지 세상 진출 (원더랜드 법인편) 분석

    https://www.youtube.com/watch?v=8xlsrqAr7dg 이번에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재개봉하면서 광고효과를 노린듯한 KCC광고입니다. 사람들이 해리포터에 다시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물들어올 때 노저은 광고인데 KCC의 기업목표와 제품을 광고에 잘 녹...
    Date2018.11.02 By[Sharp/31]유종헌 Reply0 file
    Read More
  8. 맥심 모카골드 : 좋아하는 맛은 달라도 좋아하는 커피는 모카골드 편

    1980년 발매된 이후 동서식품의 주력브랜드로 성장한 맥심은  한국의 인스턴트 커피 시장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확고한 시장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젊은 세대들은 인스턴트 스틱커피 특히 프림과 설탕이 들어간 커피보다는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Date2018.11.02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9. 배스킨라빈스 : 추석선물세트

    제품 수명주기에서 성장기, 성숙기에 속하는 이 광고는  추석기간 선물세트를 고민할 시점 공개되었다.  예상 광고 타겟은 2535로 아직 많은 돈을 벌지 못해 큰 추석선물이나 현금 다발은 부담스럽지만 젊은 세대인 만큼 남들이 다 주는 쿠킹오일이나 스팸이 ...
    Date2018.11.02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10. 랩노쉬 푸드셰이크 : 밥 마시다 편

    (*페이지가 특정표현을 허용하지 않아 불가피하게 셰이크라는 단어를 사용했음) 제품 수명주기에서 ‘도입기’에 해당하는 랩노쉬의 첫 TVCF. 도입기인 만큼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는 것이 목적인 광고이다.  도입기 때 형성된 브랜드 ...
    Date2018.11.02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12 Next
/ 112




2019 . 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