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1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이 문구를 보면 단번에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국내에서 성공한 마케팅 사례로 늘 손꼽히는 우아한 형제의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은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비전과
전략을 성공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지훈 AE는 배달의 민족 광고를 이렇게 설명했다.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브랜드를 알려는 것이 
목표였던 첫 번재 광고부터 압도적인 업계 1위 배달앱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비전까지 모두 광고 속에 담겨있다"

현재 배달의 민족은 영화배우인 류승룡을 모델로 발탁해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라는 질문을 유머러스하게 던짐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배달의 민족'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시켰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 업체는 경쟁업체인 '요기요','배달통'과
다른 차별저뫄 강점을 확실하고 명확하게 전달하여
현재 배달업계의 1위로 등극하였다. 시대를 잘 타고난
느낌의 광고와 한눈에 들어오는 문구. 혁신적이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버거킹 배달의민족.PNG

공지 [공지] 내가 본 광고 게시판 이용시 썸네일 이미지 필수! [임원단] 관리자 2014.05.26
  1. [세제 'FIJI' 광고] 본격 LG 빡치게하는 노래

    이 광고는 유명 유튜버에게 LG 마케팅부서가 '피지 브랜드와 종이형 세제 인지도 제고'라는 목적 하에 맡겼던 광고로, ' 직접 찾아서 본 광고는 처음이다 ', ' 광고 인 줄 몰랐는데 재밌고 괜히 피지 세제를 사고싶어진다' 라는 반응들을 낳은 파격적인 광고...
    Date2019.06.01 By[Primo/32]손희수 Reply0 file
    Read More
  2. [칭따오 광고] : 칭따오에게 합격목걸이를! 칭따오 편의점 편

    오래전 SNL이라는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정상훈이 잡았던 '엉터리 중국인' 컨셉! 그 컨셉에서 나왔던 칭따오 개그가 TVC로 나왔습니다. 편의점에서 엉뚱한 생맥주를 찾는여자와 "따른데 가셔야..."하면서 당황하는 점원 뒤로 난데없는 기물파손(?)과 함께 ...
    Date2019.05.21 By[YET/30] 윤산휘 Reply0 file
    Read More
  3. 4달라!! 버거킹 세트가?!

    "17년 만에 다시 다시 버거킹 광고로 탄생한 김두한식 협상" 이 장면은 드라마가 방영될 당시에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인터넷 보급이 많이 된 지금에서야 유튜브 등의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장면입니다. 그래서, 다시 이 장면은 최근...
    Date2019.05.21 By[YET/29]이정기 Reply0 file
    Read More
  4.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배달의 민족)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이 문구를 보면 단번에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국내에서 성공한 마케팅 사례로 늘 손꼽히는 우아한 형제의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은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비전과 전략을 성공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Date2019.05.21 By[YET/29]이정기 Reply0 file
    Read More
  5. Apple Watch Series 4 — 호키 포키?!

      '애플이 만든 광고' 하면 어떤 이미지, 어떤 음악이 머릿속을 스치시나요? 2019년 5월 12일 애플 코리아 유튜브 대한민국 공식 계정에 올라온  새로운 애플워치, 애플워치 4의 광고를 보자! 사람들의 생활속에 물흐르듯 녹아있는 제품, 감성적인, 트렌디한 ...
    Date2019.05.18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6. 마켓컬리, 전지현을 만나다.

    마켓컬리는 주 7일 새벽배송을 최초로 실시한 프리미엄 유통 스타트업으로 소비자 층의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며 스타트업의 존립을 가능하게 했다. 그러나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기존 마트 쇼핑 카테고리의 강자인 유통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공고했다. 따...
    Date2019.05.18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7. 유엔 난민 기구 Invisible People 캠페인

     서울 시립미술관과 제일기획, 유엔 난민 기구가 함께 만든 난민 인식 제고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보이지 않는 사람들 (INVISIBLE PEOPLE)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현재 난민은 전 세계적으로 국제적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주제로서 3천 500만명이 존재...
    Date2019.05.18 By[Sharp/32]이나경 Reply0 file
    Read More
  8. [아우디 광고] : 아우디와 마블의 탈 지구급 콜라보레이션!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절찬 상영중인 지금, 마블 프렌차이즈에서 아이언맨만큼 꾸준히 등장하는 아우디! 자동차 브랜드와 코믹스의 PPL이라는 낯설었던 콜라보레이션이 지금의 파격적인 나비효과를 보고 있는 지금, 새로운 마블의 행...
    Date2019.05.17 By[YET/30] 윤산휘 Reply0 file
    Read More
  9. No Image

    [야나두X마동석 ]마동석의 선전포고,영어 끝까지 간다

    https://www.youtube.com/watch?v=_gNV1o88Rq8 야나두 광고의 대표적 주자는 조정석이다. 조정석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의 이미지는 야나두의 캐치프라이즈였다.  이 광고 또한 마동석의 마초같고, 카리스마있는 이미지를 잘 살려 야나두와 연결시켰다.  ...
    Date2019.05.11 By[Primo/33]강민정 Reply0
    Read More
  10. No Image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절친편 https://www.youtube.com/watch?v=_h5bvxj6QJA 요즘에는 카카오페이를 간편하게 많이 쓰는 추세이다. 친구들끼리 돈을 모아서 여행, 소풍 등을 가기도 하고, 돈을 한 명이 내서 각자 더치페이하기도 한다.  그런데 꼭 해야...
    Date2019.05.11 By[Primo/33]강민정 Reply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4 Next
/ 114




2020 . 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오늘일정: (Tue Feb 25, 2020)
  • A31 김은정 생일
  • Y13 김은희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