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번 캠페인은 실제 다방 사용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사용자들이 겪을 만한 상황을 통해 공감을 끌어내는 것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혜리의 코믹연기로 재미를 주어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도록 의도한 광고이다.

공개 2주 만에 주요 포탈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조회수 300만을 넘어섰다고 하니 소비자들이 기억 속에는 잘 자리 잡힐 듯하다. 이렇게 타깃층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스토리와 방을 구하는 것과 다방을 사용한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때가 됐다! 다방 할 때’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집을 구할 때 '다방'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52sp4wH0RfQ


공지 [공지] 내가 본 광고 게시판 이용시 썸네일 이미지 필수! [임원단] 관리자 2014.05.26
  1. Less plastic 인쇄광고

    이 광고는 환경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광고이다. 바다에는 쓰나미, 상어 같이 위험한 것들이 많지만 그보다 더 위함한 것은 바다 속 깊이 버려져 있는 1억 5천만톤의 플라스틱이다. 플라스틱을 이용하여 쓰니미, 상어를 표현함으로써 전달하고자 하...
    Date2019.06.15 By[Sharp/33]김은하 Reply0 file
    Read More
  2. 포스트잇 인쇄광고

     이 광고를 보면 너무나도 공감된다. 치열했던 그날밤, 빛나는 당신의 아이디어는 포스트잇에 남아야 한다. 이 광고는 포스트잇의 기능보다는 우리의 삶에 포스트잇이 어떻게 스며들고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를 나타내고 있다. 그래서 전달 방식이 굉장히 감성...
    Date2019.06.15 By[Sharp/33]김은하 Reply0 file
    Read More
  3. 스키틀즈 인쇄 광고

       이 인쇄광고는 스키틀즈캔디 광고이다. 자세히 보면 스키틀즈로 동물들을 만든 것을 알 수 있다. 열대지방의 동물들, 즉 카멜레온 앵무새 개구리 등 화려한 색상의 특징을 스키틀즈의 알록달록한 색상과 연관지어 표현한 점이 참신하고 재미있었다. 굉장히 ...
    Date2019.06.15 By[Sharp/33]김은하 Reply0 file
    Read More
  4. [KT 5G x 갤럭시 S10 5G] TV 영상 광고

    KT 5G가 밀고 있는 3가지 기능(프로야구 라이브, 나를, 뮤지션 라이브)을 5G가 밀고 있는 VR 촬영기법을 사용해서 잘 표현을 했다. 정박으로 4박자로 리듬감 있게 나오는 bgm과 자신감 넘치는 모델의 클로즈업이 인상적이다. KT뿐만 아니라 갤럭시  S10 5G...
    Date2019.06.15 By[Primo/31]권의선 Reply0 file
    Read More
  5. [LG V50 ThinQ] 유튜브 바이럴 광고(feat.레드벨벳)

    일명 '아이린폰'이라고도 불리는 LG의 듀얼스크린 V50 ThinQ. 듀얼스크린폰이라는 특성을 살려서 드라마 보면서 쇼핑하기, 게임하면서 공략찾기 등의 편리한 기능들을 간결하게 잘 드러낸 광고다. 특히 인기 걸그룹인 레드벨벳을 모델로 사용하여 유튜브 ...
    Date2019.06.15 By[Primo/31]권의선 Reply0 file
    Read More
  6. [SNOW] 썸 탈 때 마음을 확인하는 법

    '스노우 카메라'의 SNS 바이럴 영상 광고다.  5분 가량의 러닝타임의 웹드라마 형식 광고인데, '5초 보고 5분짜리 광고를 직접 찾아온건 처음이다'라는 반응이 많다. 조회수가 무려 120만회를 찍었다.  썸을 타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같은 친구한테 연애 ...
    Date2019.06.14 By[Primo/31]권의선 Reply0 file
    Read More
  7. [다방] 때가 됐다! 다방 할 때

    이번 캠페인은 실제 다방 사용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사용자들이 겪을 만한 상황을 통해 공감을 끌어내는 것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혜리의 코믹연기로 재미를 주어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도록 의도한 광고이다. 공개 2주 만에 주...
    Date2019.06.08 By[YET/33]김솔휘 Reply0 file
    Read More
  8. [베로카]‘열정이 배로, 에너지가 배로’

    바이엘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베로카의 광고모델로 권혁수를 발탁하고, 디지털광고를 공개했다.  ‘열정이 배로, 에너지가 배로’ 라는 메시지가 지쳐있는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에너지 비타민으로서 베로카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고 ...
    Date2019.06.08 By[YET/33]김솔휘 Reply0 file
    Read More
  9. [e마트] 블랙이오 광고

    이마트는 ‘블랙이오’ 홍보를 위한 광고를 선보였다. '블랙이오' 광고는 신세계그룹의 다른 계열사인 SSG닷컴의 인기 광고 '쓱광고'를 패러디했다. 이마트 광고에는 '블랙이오'의 '이오'에서 따온 "이오! 이오, 이오~"라는 대사가 반복해서 나온다.  '이...
    Date2019.06.08 By[YET/33]김솔휘 Reply0 file
    Read More
  10.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깨우세요, 당신의 금연본능!

    어린아이가 지나갈 때 담배 피운 손을 숨기는 일, 금연 장소에 있을 때 담배를 다시 집어넣는 일, 담배를 피우려는 친구를 말리는 일, 흡연 중독자를 병원에 데려가는 일, 이 모든 행동에 '왜?' 라는 물음을 던지는 것으로 광고는 시작한다. 그리고...
    Date2019.06.07 By[YET/33]권다빈 Reply0 file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2 Next
/ 112




2019 . 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